안녕하세요 오늘은 홍대역 근처 우동 맛집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친구와 홍대에서 점심을 먹으려고 고민하던 중 제가 가마타마 우동이 먹고 싶어져서 함께 가게 되었습니다.

점심시간이라 웨이팅이 있었는데요. 메뉴 보고 미리 주문을 해 놓고 기다리면 된다고 말씀해 주시더라고요.

일단  저는 간장과 반숙계란 그리고 버터가 어울어진 가마타마버터우동을 시켰고, 친구도 같은 메뉴로 주문했습니다.

밖에 보면 메뉴가 붙어 있는데 웨이팅 하시는 분들은 여기 메뉴를 보고 주문 할걸 미리 정하시는것도 방법입니다.

잠시 후 먼저 와 있던 손님들이 하나 둘 나가고 드디어 저희 차례가 되었습니다.

손님들이 많아서 내부는 못찍었지만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고 테이블과 바에 앉아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우동면 삶는 시간이 7~11분 소요 되므로 10분이상 기다리셔야 맛있는 우동을 맛 보실수 있다고 명시되어있습니다.

자리에 앉아 물과 샐러드, 밑반찬들을 가져다 주셨습니다.

저는 이 집이 마음에 드는 점이 청량 고추를 잘게 썰어줘서 기호에 맞게 넣어 드실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샐러드를 다 먹고나서 친구와 잠시 담소를 나누던 중 드디어 가마타마버터우동 등장!!!!

먹음직 스러운 비주얼 보이시나요??

갓 삶아진 우동 면발에 파와 계란 버터 간장 후추까지!!!!


사실 저도 가마타마우동을 처음 먹었을때는 "우동에 국물이 없다고??" 하며 과연 맛이 있을까?? 

반신반의 하며 한입 물었던 기억이 있네요.

하지만 한번 먹어 본 이후로 너무 맛있어서 중독된거 같아요.

일본에 오래 있었던 저의 지인도 맛 보더니 괜찮은 집이라고 했으니 맛은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여러분도 나중에 홍대에 올 일이 있으시다면 '사누끼 우동 카에' 가마타마 우동의 매력에 한번 빠져보세요.

영업 시간 : 평일 11:30 - 21:00(브레이크타임 15시~17시)

토요일 12:00 - 21:00 라스트오더 20시30분

일요일 휴무

주차 불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