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드레이크의 노래 < Nice For What >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멋진 여성들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드레이크의 노래 < Nice For What >은 한동안 빌보드 1위를 차지하고 있었던 명곡입니다.


새 앨범 발표당시 1위에< Nice For What >  2위에도 드레이크의 <Nonstop>, 4위에 <God’s Plan>, 6위에 <In My Feelings>, 7위에 <I’m Upset>, 8·9위에는 <Emotionaless> <Don’t Matter To Me (Feat. Michael Jackson)> 등 탑10 안에 무려 7곡이 올랐습니다.

이는 1964년 이후 54년만에 핫100 차트 10위 안에 5곡을 진입 시켰던 비틀즈의 기록을 갈아 치웁니다.

뿐만 아니라 당대 최고의 여성들을 뮤직비디오에 출연 시키며 유튜브에서 2억뷰 이상을 이뤄냅니다.

< Nice For What >의 매력적인 여성이 누구이며 간략한 설명 시작하겠습니다.




 

올리비아 와일드 (Olivia Wilde) 영화배우, 모델

올리비아는 드레이크의 굉장한 팬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라시다 존스 (Rashida Jones) 영화배우

라시다는 드레이크의 절친입니다. 드레이크는나는 재미있고 사랑스럽고 이쁘고 음악적 성향이 비슷한 여자를 좋아하는데 그게 라시다다라고 말한적이 있습니다.

 

조단 던 (Jourdan Dunn) 모델

탑 모델이던 조단은 드레이크와 잡지사의 여러 작업을 하면서 친해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잇사 레이 (Issa Rae) 영화배우, 시나리오작가

잇사 레이 역시 드레이크의 광팬으로 그의 공연을 관람후 그는 천재적인 DJ이다. 그의 노래들은 심플하지만 항상 옳다라고 했습니다.

 

미스티 코플랜드 (Misty Copeland) 발레무용가

미스티는 타임지 선정 가장 영향력있는 100인에 포함되는 발레무용가 입니다. 그녀는 드레이크와 공연중에 만나서 친분이 있는것으로 추정됩니다.

 

엘리자베스, 빅토리아 레온헤르타(Elizabeth and Victoria Lejonhjärta) 쌍둥이 모델

엘리자베스와 빅토리아는 이미 2016년 앨범에 참여하면서 친분이 있었고 그걸 계기로 이번 뮤비도 출연하였습니다.

 

티파니 하디쉬 (Tiffany Haddish) 영화배우, 코미디언

티파니는 마룬5 Girls like you에도 참여를 했었는데 여기 또 나오는 군요. 그녀역시 드레이크의 광팬으로 유명합니다.(자신의 SNS에 드레이크의 공연을 올리는등 팬 인증)

2018/07/25 - [음악 이야기] - 마룬5 "Girls Like You" 뮤비에 한국인이?

 

트레시 엘리스 로스 (Tracee Ellis Ross) 영화배우

트레시 역시 드레이크의 열렬한 팬입니다.

 

야라 사히디 (Yara Shahidi) 영화배우

야라 역시 드레이크의 팬으로 SNS에서 드레이크를 응원했던 것이 이번 뮤비에 참여하게 된 계기입니다. 그리고 그녀는 랩퍼 NAS의 친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러티샤 라이트 (Letitia Wright) 영화배우

우리에겐 블랙 팬서로 유명한 러티샤 역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드레이크는 정말 좋은 가수이고 사랑한다라고 한적이 있습니다.

 

브리아 비나이트 (Bria Vinaite) 영화배우

플로리다프로젝트의 미혼모 역으로 잘 알려진 브리아 비나이트. 드레이크는 플로리다 프로젝트 영화를 재미있게 봤다고 하는데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도 올렸을 정도.

 

미셸 로드리게스 (Michelle Rodriguez) 영화배우

분노의 질주로 유명한 미셸. 드레이크와는 파티에 같이 참석한 적이있습니다.

 

시드 더 키드 (Syd Tha Kyd) 가수

시드는 드레이크의 노래에서 많은 영감을 받았다고 인터뷰를 했습니다.

 

조 샐다나 (Zoe Saldana) 영화배우

어벤저스의 가모라 그리고 아바타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조는 이전에도 드레이크와 뮤직비디오 작업을 한적이 있습니다. 그것을 계기로 또한번 참여를 한듯.

 

엠마 로버츠 (Emma Roberts) 영화배우

줄리아 로버츠의 조카딸로 잘 알려진 엠마는 드레이크의 팬이어서 참여 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건 제가 직접만든 드레이크 <Nice For What>가사 해석입니다.

가사해석이 궁금하신 분들은 감상하세요






읽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재미 있게 읽으 셨다면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려요~


2018/07/25 - [음악 이야기] - 빌보드 1위 Drake - In my feelings 속의 그녀들 (드레이크의 그녀들)


+ Recent posts